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스웰리아 덩어리 먹는 방법 그렇군

보스웰리아 덩어리 먹는 방법 그렇군. 그리고 오늘은 보스웰리아 덩어리 먹는 방법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동의보감에도 기록되어 있는 만큼 정말 오랫동안 그 효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점점 그 유명세가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염증을 제거해주거나 통증을 줄여주는 효과로 인해 소염제로도 쓰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절염이나 악영향을 끼치는 세포들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보스웰리아가 약성이 강하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적당량을 지켜 드시고 꾸준히 섭취하면 저처럼 개선되는 것을 보실 수 있으니 다들 좋은 성분 알아가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보스웰리아 덩어리 먹는 방법 관련 내용으로 보스웰리아는 이처럼 통증에도 효과적인데요. 무릎만이 아니라 어깨나 허리에서 느끼는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게 되면 통증 수치가 낮아지고 근육통이나 생리통으로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탁원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혈을 제거하고 체내 해독 작용에도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을 보면 자연 진통 역할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순환 뿐 아니라 셀레늄이나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도 풍부해 환절기 감기예방으로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보스웰릭산은 우리몸에서 염증이 유발되지 않도록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거기다 관절기능도 강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하지만 하루 권장량인 4g 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여러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루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이렇게 알아보니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도 좋지만 전 연령층에 두루 효과적인 성분이더라고요. 영양 보충제로도 나오고 에센셀 오일 형태로도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영양제는 부모님께 사드리고 저는 오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일은 혀밑에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고요. 때로는 피부에 살짝 바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제품을 고를 때 주요성분이라 할 수 있는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37~65% 정도인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한 함량에 따라 적정 섭취량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사실, 보스웰리아에 대해 전혀 알지를 못했었지만, 관절에 좋은 것을 검색하다 보니 이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이는 관절 건강을 지키는 원료로써 이미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어 노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인도나 아프리카 동부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플랑킨센스 나무의 진액을 굳힌 알갱이로써 나무 한 그루에서 2년에 한번, 500g 미만의 극소량만 채취가 되기에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보스웰리아 덩어리 먹는 방법 더 알아보면 노화로 인한 퇴행성 질환으로 가장 흔한 것이 관절염이라고 해요. 무릎 연골은 외부 충격과 뼈끼리 서로 부딪히는 마찰을 흡수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 연골이 약해지거나 손상되는 거죠. 연골 손상으로 인해 염증이나 통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주로 소염진통제를 복용하는데요. 하지만 장기간 복용할 시에는 속 쓰림 등 위장질환계의 부작용을 배제할 수 없다는 것이에요. 보스웰리아의 소염 성분인 보스웰릭산, 테르텐 등은 식물성 원료에 기인한 성분으로 부작용의 위험이 적다고 알려있어요. 평소 해당 성분을 꾸준하게 섭취하면 소염 및 진통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아직 보스웰리아를 판매하는 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구매할 때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것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판정은 받았는지, GMP 인증은 받았는지, 임상실험을 통했는지, 이 수액의 주성분인 MSM과 NAG가 포함되었다는 대한 자료가 있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매 해마다 관절 통증으로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혈관질환, 항암 음식에만 신경을 쓸 뿐만 아니라, 허리, 무릎 등 디스크 노화를 늦추는 방법들도 평소에 잘 실천해야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 제품 뿐만아니라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가 많으니 평소에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햇볕을 보며, 적당히 활동적인 운동을 하여 근육을 키워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보스웰리아 덩어리 먹는 방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