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출

재난지원금 신청 특별한 선택

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재난지원금 신청 특별한 선택 다함께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오늘 재난지원금 신청 주제로 파주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기준 완화 유사한 사항이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독자님들께서는 평안하신지요.


파주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기준 완화
파주시청 파주시는 정부 2차 재난지원금 사업 중 하나인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 기한을 당초 10월 30일에서 11월 6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원 기준도 완화해 종전 소득 감소율인 25% 이상 가구뿐만...
2020-10-28 05:21
위클리오늘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오늘은 재난지원금 신청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재난지원금 신청 특별한 선택

 


재난지원금 신청 관련 문건을 꼼꼼히 인터넷 서핑해 보니 다음과 같이 최신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재난지원금 신청 관련하여 위에 찬성하는 조합원의 비율이 50%를 넘을 경우 기아차 노조는 합법적으로 파업을 할 수 있는 쟁의권을 확보하게 된다고.

 

지난 2010년과 2011년 기공식과 준공식에 직접 참석해 고인이 직접 임직원을 격려했던 16라인 앞에서는 이재용 부회장 등 유가족이 모두다 하차.

 

이외에도 문재인 대통령은 국민의 주거안정에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면서 임대차 3법을 조기에 안착시키고 질 좋은 중형 공공임대 아파트를 공급해 전세시장을 기필코 안정시키겠다고 말함.

 


제목:

내용:
날짜:
링크:


제목: 임실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현장신청 개시 

내용: 지원금은 정부발 제2차 재난지원금인 소상공인 경영지원 자금이다. 군은 원활한 현장접수를 위해 지난 23일 읍면 담당자 12명과 긴급 채용된 보조인력 14명 등 26명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신청대상자는 지난 9월 온라인 신청을...
날짜: 2020-10-28 07:07
링크: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98293


제목: 파주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기준 완화

내용: 파주시청 파주시는 정부 2차 재난지원금 사업 중 하나인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신청 기한을 당초 10월 30일에서 11월 6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원 기준도 완화해 종전 소득 감소율인 25% 이상 가구뿐만...
날짜: 2020-10-28 05:21
링크: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17805


더 조사하고픈 정보가 언젠가 생기면 여유가 나면 혼자 천천히 인터넷 웹서핑 해보시는 것도 그런대로 추천될 듯 합니다. 지금부터 이 문건에 관련있는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부산 기장군, 학교 밖 청소년 교육재난지원금 1차 지급
군 관계자는 지난 23일 기준 45명이 교육재난지원금을 신청했다며 교육재난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아직 신청하지 않은 학교 밖 청소년들은 기한 내 신청할 것을 당부했다. 부산=김태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2020-10-28 08:04
글로벌경제

재난지원금 신청 더 알아보면 요청대상자는 지난 9월 온라인 요청을 하지 못한 사람이나 추가확인 등을 통해 지원대상 여부 결정이 필요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심 민 군수는 “올해 내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내 많은 소상공인들의 경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안타깝다”며 “소상공인의 경영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지원하는 새희망자금이 다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관련된 요청할 수 있도록 현장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합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연매출 4억원 이하이고,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과 특별피해업종으로 지정된 소상공인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재난지원금 신청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